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작 RPG 파랜드택틱스 1 [무설치][한글판] 토렌트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7:25

    다운로드



    명작 RPG 파랜드택틱스 1 [무설치][한글판]
    파일명용량
    파랜드택틱스1.zip1.4G





    반디집 사용 압축풀고

    FT.exe 실행하시면 됩니다.

    윈7 실행확인



    이삐루
    ㅇ아아ㅏ아아 감사합니다 ㅎㅎ 잼나게 해볼겠습니다 ㅎㅎ
    자상한동생
    벌써 3번째 받아 가네용 ㅎㅎ;; 또 잼나게 할께요 ^^
    수겸왕
    너무너무 하고 싶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
    끈질긴형사
    젤로 잘 먹히는 파일이길 바랍니다 올려줘서 감사요~
    jimtt
    최고의 명작 파틱 !! 생각나서 하고싶었는데 감사합니다 !! 올만에 1부터 쭉쭉 깨야 겠네요 ㅎㅎ
    232323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ㅋㅋㅋ
    에리킬
    추억의 게임 별점10 드리고 받아가용~! 잼나게 할게용 ^^
    오홍ㅎ
    파택2에 이어 또 받아갑니다 번창하세여
    sssmsss
    명작 받아갑니다ㅋㅋ
    bhffdd
    아이고 실수로 9점 달았네 10점 다시
    빡빡이79
    감사합니다 한번해볼게요 ~~ 쿠폰도 부탁드려요^^
    독수리2
    윈 세븐에서 할수 있다니 감격이네요 감사합니당
    과제싫어
    너무 하고싶었던 게임인데 번거로움없이...감사합니다ㅜㅜ
    우와우왘
    진짜 하고싶었는데 판매자님 복받으실겁니다^^
    제임스카메론
    감사합니다 잘받겠습니다
    비행기44
    또 하고싶은 그게임
    처박힐메테오
    ㅋㅋㅋ win7에서 파랜드택틱스를.........
    kinpa988
    받아 갑니당~! 잼나게 할께요 ^^
    행복한늑대
    와 진짜 감사합니다 저한테 시디가 있는데 일본어버전이라 늘 상상으로 해석하곤 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나루아3
    감사합니다
    으악쇠
    감사합니다 ~재밌게 할께요!
    신미소남
    우와 ㅠㅠ 감사합니다 이거 정말 다시 해보고 싶었어요~!
    무적을지부대
    명작 받아가요~
    arrsie101
    받아갑니다~!
    ghsmkrd
    옛추억에 잠겨봅니다~~
    aa101010
    잘받아갑니다 !~!~!
    wayfe
    잘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도룬자
    받아갑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