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바](무설치/한글확장팩)악마의 게임! 문명4(Civilization 4)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17:25

    다운로드



    [오바](무설치/한글확장팩)악마의 게임! 문명4(Civilization 4)
    파일명용량
    문명 4.zip2.4G

    [오바](무설치/한글/확장팩)악마의 게임! 문명4(Civilization 4)

    [오바](무설치/한글/확장팩)악마의 게임! 문명4(Civilization 4)

     
     
     
     
     
     
     
    -최소사양
    CPU 1.2GHZ, 메모리 : 256 MB이상, 그래픽카드메모리 64MB이상, 하드 1.7GB이상
     
    -권장사양
    CPU 1.8 GHZ, 메모리 : 512MB이상, 그래픽카드 메모리 128MB이상, 하드1.7GB이상
     
    *실행 전 준비물 : 최신버전의 direct x
     
     
    -실행법
    오리지널 버전 실행 시 Civilization4.exe 클릭
    오리지널 버전 실행 시 오류가 나고 있습니다. 확장팩으로 실행해주세요.
    확장팩 실행 시 beyond the sword 폴더 내의 CivBeyondSword.exe 클릭
     
     
    -언어 한글 번경법
    게임 실행 후  ADVANCED-OPTION에 들어가면 좌측 하단에 언어 변경 탭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Korean 선택 하시면 됩니다.

    호우호우호
    에러난다는 사람들 확장팩 해라... 제발 올린사람 글 좀 읽어봐라...
    인생2060
    감사합니다 열심히 한번해보겠습니다 ㅋ^^
    바상만5856
    잘해보겠습니다~!
    바람여행자
    왜 한글이안되죠?
    배그짱짱맨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세요~
    할매1233
    어느부분이 끊겨있죠? 시각표시탭 끊김이 있는건 확인했는데..
    sjh54
    ㅋㅋ적당한노래네요!
    abcgogo
    문명은 안할수없는 그런 것이죠
    터프한놈
    쿠폰부탁드립니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예나비
    cd-rom 찾을수 없다는건 뭐죠?; ㅠ 알려주세요
    프롭포트
    모두같이 중독!
    유콜드
    잘받아 갑니다.
    skqlgs99
    업데이트가 안됬다고 뜨는데 왜그렇죠?
    바상만5856
    위에 한글사용법 있습니다^^참고해주세요
    깐돌이
    정상작동 되네용
    감자베기
    룰루랄라파일 다운로더를 재설치해보세요
    황제오공이
    죄송합니다~ 무식이 죄라면 ㅜㅜ 우째 안되나 했더니 다이렉트X문제엿나봐요 실행하니 됩니다 ㅋ 감사합니다~
    훈쟁님
    즐겜하세요~~
    딸기아빠71
    감사합니다.ㅎㅎ
    이민d
    도대체 뭔 게임이길래 문명문명해대나..해서 게임해보니 5시간쨰 ㅋㅋㅋ
    skqlgs99
    잘되네요ㅎ
    whatup23
    재미있게 할께요 쿠폰좀 주세요
    양상군
    잘받아갑니다^^
    제임스카메론
    잘 되네요
    밀크티굿
    잘 받아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케이굿
    오리지널버전에선 cd-rom오류가 뜨는 것 같습니다. beyond the sword확장판모드로 진행해주세요~
    천사예삐
    문명5도 재밋죠~ 대한민국시나리오도있고~ㅎㅎ
    죽방아
    즐겜하세요~
    alpachino
    혈랑마혼님이게임이괜히3대악마게임중하나겟어요?전원래문명5찾고잇엇는데포인트땜에이거삼
    걸걸이
    ㅎㅎ즐겜해주세요~
    cfchoi67
    문명을 받다니,,,, 이번 방학은 끝인건가요.... ㅋㅋ 자료 감사여
    연하지
    이겜 왜 이리 중독성 강해요? 한번잡으면 기본이 3~4시간.. 다운 받아서 간만 보고 그만 해야지 생각하고 잡았는데 반나절 ㅜ.ㅡ
    밍슈슈슈
    패왕간디 ㄷㄷ
    arrsie101
    즐겜해주세요^^
    bhffdd
    중간중간에 외계어 나오네요
    윌슨가1
    처음 해보는데 ㅋㅋㅋㅋ 댓글들 보니까 해야겟넹 ㅋㅋㅋㅋ
    깐돌이
    너무하구 싶던 게임이에요ㅎ 감사합니다ㅎㅎ
    poly100
    한글이살짝깨지는데왜이러죠?
    사냥
    ㅋㅋㅋㅋ정신없이 빠져드는 게임~
    kinpa988
    중독성이 강하죠~ ㅎㅎ
    whlwon
    받아감니다
    sssmsss
    저도cd-rom뜨는데..
    사랑은목
    D3DX9.32.DLL이 없어서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둥나마스타
    D3DX9.33.DLL 파일을 인터넷에서 검색하여 다운받고 System32파일에 넣고 관리자실행하니까 됩니다!! 잘 즐길게요 ㅎㅎ
    Whrmfl
    ㅎㅎ재밋게 플레이해주세요~
    군주이다
    문명4 찾다 찾다 탑백에서...ㅋ 감사히 쓰겟습니다 ㅎ
    딸기맛우유
    감사합니다.
    sns01034
    대부분 잘되는것같더라구요~
    sdsssmsss
    압축풀기에서 오류나서 빠진게아닐까요?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ㅠ
    width008
    믿고 추천하는 문명! 하기전엔 모르는 악마의 게임! 문명2 시작하고 30분정도 했는데 현실시간은 4시간..ㄷㄷ 잘하겠습니다!
    오잉쌤
    윈10쓰는데 msvcp71.dll 없다고 해서 받아서 시스템폴더ㅔ넣ㅇ었는ㄴ데 안되여
    림픽스
    실행 확인했습니다 잘됩니다 설명에 나온대로 beyond the sword 폴더 내의 CivBeyondSword.exe 실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750ti 저사양에도 잘돌아갑니다 잼있게 잘할께요 감사합니다
    세아이빠
    안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taline
    문명하셨습니다~ㅋㅋㅋ
    굿타만
    중독성 쩔고 재밌는데 글씨가 왜끊겨있죠?? ㅠㅠ
    롱스트랭
    에러 로딩 어쩌구 뜨는데 이건 어떻게 해결해요?
    샤키7
    문명하셧습니다
    연두와함께
    끈었던 담배를 다시 손대는 기분이군요
    아자리야스
    다이렉트 설치하셨나요?
    복녀쓰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해주세요~
    익니숀
    문명5 하다가 노잼이라 문명4가 간절히 그리워져서 열심히 찾고있었는데 설명도 친절히 해주시고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유자끄
    감사합니다~
    제제영영
    시간여행하러 왔습니다ㅋㅋ
    인생2060
    오리지널버전에서 오류가 뜨는 것 같습니다. 확장팩으로 실행해주세요.ㅎㅎ
    하늘사랑1
    기쁜마음으로 플레이 하겠습니다~
    배그짱짱맨
    확장팩으로 실행해주세요! beyond the sword 폴더에 있습니다.ㅎㅎ
    무적을지부대
    일단 받으면서 선댓글!! 문명문명문명문명 이게임을 하고난뒤 정신차리면 서른이겠지
    sds한별
    재밋게플레이해주세요~
    anotehrbirth
    감사합니닷!^^
    domimi2
    감사합니다 재밋게할게요~
    xxkehd
    즐겜하세요~
    치맥먹자
    렉 안걸리고 게임 잘되네용 오리지날이 안되서 튜토리얼 없는게 좀 아쉽..ㅜ
    연하지
    잘받아가용
    수겸왕
    문명하셧습니다...ㅎ
    poly100
    즐겜해주세요~
    탄진역에전
    아직 써보진 않았는데 믿고 다운할게요!!
    컬쳐랜더
    잘받아갑니다!~
    유하good
    오오오오옹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당. 덕분에 어렵지 않게 ~~ 감사해용
    셧새다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양선장
    나도 중독?
    현남이
    please login administrator privilehes and try again 이라고 뜨는 건 어떻게 해야하나요?
    svt486
    오리지널 버전 클릭할게 없어요
    혁신남
    다운이 안되요..ㅠㅠ
    blueage0
    역시 악마게임 답게 정말재미있내요 이렇게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하고있어요^^
    테랑신
    노래가 생각나네여 엑소의 중독
    슈팔리뿡
    감사합니다~ 즐겜해주세요~
    dzzza
    글씨나 화질이 좀 깨져 보이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깐돌이
    받아갑니다
    닉스탕
    나른한 오후 문명을 만나다~~ 감사합니다
    미친기타
    확장팩 실행했는데, 화면켜지다가 오디오 설치중에서 화면이 캄캄해지네요.. 그 이후 꺼집니다 ㅜㅡㅜ...
    사냥
    cd-rom을 찾을수가 없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자리야스
    한글이 어떤식으로깨지죠? 특수문자쪽으로?
    술먹은곰돌이
    받아갑니다~잘되겠죠? ㅜㅜ
    본유엔
    감사합니다^^
    비상하는물
    자꾸 에라 뜨는데 이유가 머야. 이거 받지마라 사기다. 병점 만점 주는 놈들은 머냐
    파일따봉
    즐겁게 플레이해주세요~
    경림이
    감사합니다
    딸기아빠71
    감사합니다.^^
    동물농장주인
    네 즐겁게 플레이해주세요^^
    수겸왕
    시간가는줄모르죠~
    창희1114
    오랜만에 해보네요. 감사히 받아갑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